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버드와이저, 30년만의 첫 패키지 리뉴얼 단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버드와이저, 30년만의 첫 패키지 리뉴얼 단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버드와이저가 국내 출시 30년만에 처음으로 모든 패키지의 디자인을 새롭게 바꿨다.

글로벌 맥주 버드와이저는 내년 국내 출시 30주년을 앞두고 버드와이저 특유의 자유와 열정, 젊음의 이미지를 강조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버드와이저가 캔제품뿐 아니라 병제품까지 모든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교체하는 것은 1987년 국내 출시 이후 처음이다.
버드와이저의 새 디자인은 정통성을 살리되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를 한층 부각해 젊은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 것이 특징이다. 새 패키지는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열정적인 붉은 색과 산뜻한 흰 바탕색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도전적이고 광택감이 배가된 유광 레드를 적용해 버드와이저만의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제품의 중앙에는 고유의 크리드 문양을 배치해 버드와이저의 역사와 전통을 담았다. 오랜 기간 버드와이저를 상징한 크리드 문양을 단색의 기하학 무늬로 간결하게 변경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와 진실성을 부각했다. 정교한 크리드 문양은 기본 도안 단계에서 전문 디자이너가 일일이 수작업으로 완성해 최고 품질에 대한 고집과 자부심을 표현했다.

버드와이저의 새 디자인 패키지는 병(330ml)과 캔(355ml, 500ml) 제품으로 이달 말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 주요 상권 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신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26일 강남 인기클럽 서클에서 ‘버드 나이트아웃 파티’를 연다. 이번 론칭 파티를 시작으로 매월 이색적인 테마로 버드 파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