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버드와이저가 국내 출시 30년만에 처음으로 모든 패키지의 디자인을 새롭게 바꿨다.
글로벌 맥주 버드와이저는 내년 국내 출시 30주년을 앞두고 버드와이저 특유의 자유와 열정, 젊음의 이미지를 강조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버드와이저가 캔제품뿐 아니라 병제품까지 모든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교체하는 것은 1987년 국내 출시 이후 처음이다.
제품의 중앙에는 고유의 크리드 문양을 배치해 버드와이저의 역사와 전통을 담았다. 오랜 기간 버드와이저를 상징한 크리드 문양을 단색의 기하학 무늬로 간결하게 변경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와 진실성을 부각했다. 정교한 크리드 문양은 기본 도안 단계에서 전문 디자이너가 일일이 수작업으로 완성해 최고 품질에 대한 고집과 자부심을 표현했다.
버드와이저의 새 디자인 패키지는 병(330ml)과 캔(355ml, 500ml) 제품으로 이달 말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 주요 상권 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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