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양매직, '3구 대버너' 전기레인지 출시

최종수정 2016.11.18 09:52 기사입력 2016.11.18 09:52

댓글쓰기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모델명 ERA-H301E)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모델명 ERA-H301E)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동양매직은 국내 최초로 3구 모두 대버너를 적용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모델명 ERA-H301E)'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구는 독일 E.G.O사의 고효율 하이라이트 발열방식을 적용했다. 인덕션 방식 2구에 최대 출력 2.0KW의 부스팅 가열 기능과 보온 기능까지 추가했다.

인덕션 화구의 온도 변화를 발광다이오드(LED) 라이팅을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음성 기능과 화구별 원터치 온오프 기능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독일 쇼트사의 세라믹 글라스 채용으로 안정성도 강화했다. 또 파워코드로 설치가 간편하고 빌트인 타입은 물론 15Cm, 8Cm 전시대(외함)를 활용해 소비자의 주방환경에 따라 원하는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비전력을 항상 기준 범위 내로 유지 가능한 전력제어 기능, 과열 안전장치, 잔열표시, 시간설정, 키즈락, 자동소화, 온도설정 등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최재철 상품기획팀장은 "동양매직은 가스레인지에 이어 전기레인지 시장에서도 명실공히 1위 자리를 지키며 주방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개발단계부터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를 철저히 분석해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