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한뿌리 자원봉사자 응원 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뿌리가 자원봉사자를 응원합니다”
CJ제일제당, 한뿌리 자원봉사자 응원 캠페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제품 기부를 통해 우리 사회의 자원봉사자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에 나섰다. 사회 곳곳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묵묵히 봉사와 식품나눔 활동을 펼치는 이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다.

한뿌리는 16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지역복지사업단의 ‘좋은 이웃들’ 자원봉사자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홍삼 제품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좋은 이웃들’ 사업은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복지 소외계층을 발굴해 다양한 복지 자원과 서비스를 연계하고 지원하는 민관협력사업이다. 현재 전국 100개 지역 시, 군, 구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약 2만800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소외된 이웃들의 지킴이로 활동하고 있다.
CJ제일제당 한뿌리는 이렇게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걷는 이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올 초에는 페이스북 기반 공유 플랫폼 ‘쉐어앤케어(shareNcare)’와 연계해, 어려운 환경에서 사명감을 갖고 일하는 소방관들에게 한뿌리 제품을 전달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훈훈한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오는 12월에는 케이블 채널 tvN의 평범한 이들의 특별한 선행을 다룬 ‘리틀빅히어로’ 프로그램과 연계해 제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평범한 이들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이어간다.
김성호 CJ제일제당 한뿌리 담당 과장은 “한뿌리가 강직하고 훈훈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10년 이상 사랑을 받아 온 만큼, 한국의 뿌리를 상징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다같이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4년 첫 선을 보인 CJ제일제당 한뿌리는 전통 소재 건강식품으로 연 매출 500억 원대의 장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기존 홍삼, 인삼 등 한뿌리 에너지음료 4종과 홍삼 식스플러스를 비롯해, 올해 새롭게 론칭한 한뿌리 건강즙 시리즈 4종, 한뿌리 진생베리 건강음료 2종, 홍삼 프리미엄 제품인 구증구포 흑삼정로얄블랙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해 한뿌리 브랜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