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말리부, 본격 출고 개시 후 가솔린 중형차 판매 1위
한국GM은 쉐보레 말리부의 올해 내수시장 누적판매 3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말리부의 올해 3만번째 고객 노영환 씨(왼쪽)와 데일 설리번 한국GM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이 말리부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의 글로벌 중형세단 쉐보레 말리부가 올해 내수시장에서 누적판매 3만대를 돌파했다.
한국GM은 16일 쉐보레 부평대리점에서 말리부 고객 인도 행사를 열고 올해 3만번째 말리부의 주인공이 된 고객에게 차량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GM의 중형차 내수판매 3만대 돌파는 과거 GM대우 시절인 2006년 중형차 판매 3만1895대 기록 이후 10년만의 성과다.
특히 가솔린 터보 라인업을 갖춘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지난 6월 본격 출고 개시 후 가솔린 중형차 시장 내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올해 9월까지 국내 중형차 시장 가솔린 모델의 점유율은 60.1%로 디젤 차량에 대한 선호가 퇴색하며 앞으로 더 확대될 전망이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지난달 2열 열선 시트와 브링고 내비게이션 등 편의사양을 추가한 상품성 강화 모델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퍼펙트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한 생산과 출고의 정상화를 통해 적체된 출고 대기 물량을 말끔히 해소하는 한편 고객 인도 기간을 1달 이내로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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