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GM "쉐보레 더 뉴 트랙스, 카카오택시로 경험하세요"

최종수정 2016.11.13 10:25 기사입력 2016.11.13 10:25

댓글쓰기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드라이빙 이벤트 한달간 실시
서울과 경기지역 카카오택시 이용객 대상 탑승 및 직접 시승 기회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이달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본격 판매 개시와 더불어 13일부터 한달간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 뉴 트랙스를 목적지까지 탑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강남구·송파구 등 서울 일부 지역과 성남·안양 등 경기지역에서 총 25대가 운영된다.
쉐보레는 이번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와 연계한 다양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 뉴 트랙스 카카오택시에 탑승한 고객이 인증샷을 찍고 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트서빗(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인형을 증정한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달 초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더 뉴 트랙스는 디자인과 편의 및 안전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을 책정해 매우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택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뉴 트랙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시승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위해 스마트폰 충전기, 차량용 쿠션 등 각종 편의 물품이 배치되며 이용객들은 차량내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쉐보레 대리점에서의 시승을 추가로 신청할 수 있다.
한국GM은 더 뉴 트랙스의 본격 판매 개시에 맞춰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하고 서울 주요 거점 지역에 차량 전시와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제품을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말 더 뉴 트랙스 TV 광고 모델인 김원중씨와 방송인 김재우씨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이벤트를 개최, 한시간 만에 7만8000뷰 이상을 달성하는 등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달 19일과 20일에는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에 더 뉴 트랙스를 전시하고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중 더 뉴 트랙스를 구입하는 고객은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30만원의 현금할인과 4.9% 최대 60개월 할부를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