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GM "쉐보레 더 뉴 트랙스, 카카오택시로 경험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드라이빙 이벤트 한달간 실시
서울과 경기지역 카카오택시 이용객 대상 탑승 및 직접 시승 기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이달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본격 판매 개시와 더불어 13일부터 한달간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 뉴 트랙스를 목적지까지 탑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강남구·송파구 등 서울 일부 지역과 성남·안양 등 경기지역에서 총 25대가 운영된다.
쉐보레는 이번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와 연계한 다양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 뉴 트랙스 카카오택시에 탑승한 고객이 인증샷을 찍고 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트서빗(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인형을 증정한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달 초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더 뉴 트랙스는 디자인과 편의 및 안전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을 책정해 매우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택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뉴 트랙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시승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위해 스마트폰 충전기, 차량용 쿠션 등 각종 편의 물품이 배치되며 이용객들은 차량내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쉐보레 대리점에서의 시승을 추가로 신청할 수 있다.
한국GM은 더 뉴 트랙스의 본격 판매 개시에 맞춰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하고 서울 주요 거점 지역에 차량 전시와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제품을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말 더 뉴 트랙스 TV 광고 모델인 김원중씨와 방송인 김재우씨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이벤트를 개최, 한시간 만에 7만8000뷰 이상을 달성하는 등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달 19일과 20일에는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에 더 뉴 트랙스를 전시하고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중 더 뉴 트랙스를 구입하는 고객은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30만원의 현금할인과 4.9% 최대 60개월 할부를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