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커플·수험생들 체크카드 쓰세요"…우리카드, 경품·할인 제공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우리카드가 연말시즌을 맞아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명씩 짝을 지어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뒤 다음달 31일까지 2명 합산한 체크카드 이용액이 30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또 합산 이용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80쌍에게 뮤지컬 '아이다' 초대권, 10만원 상당 신세계백화점상품권, 5만원 상당 CJ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외식업종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쓰고 있는 우리POP체크카드, 우리UNI체크카드, 썸타는우리체크카드로 전국 패밀리 레스토랑을 비롯한 외식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고 홈페이지나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이용액의 50% 최대 3만원까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연말까지 체크카드 목표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면 고객의 직전 3개월간 체크카드 평균 이용액을 확인할 수 있고, 월평균 이용액보다 높은 금액을 목표로 설정한 후 연말까지 목표액을 달성하면 구간별로 최저 3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우리카드 스마트앱에서 가능하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