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 케이투' 송윤아의 마지막 고백, 돌아선 매정한 지창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송윤아 지창욱. 사진=tvN '더 케이투' 방송 캡쳐

송윤아 지창욱. 사진=tvN '더 케이투'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더 케이투' 송윤아의 진심 어린 고백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11일 방송도니 tvN '더 케이투(The K2)'에서는 동생 최성원(이정진 분)과 박관수(김갑수 분)의 계략으로 클라우드 나인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최유진(송윤아 분)과 김제하(지창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유진은 시한폭탄 앞에서도 고안나(윤아 분)만을 떠올리는 김제하를 보며 섭섭해한다.

이어 김제하가 "클라우드 나인 버리고 밖으로 나와라. 그나마 지금보다 조금 더 행복해질 것 같은데"라고 하자 최유진은 "난 거울이를 버릴 순 없어. 거울이가 바로 나니까. 그래서 너에게 엑세스 권한을 준 거야. 거울이는 막강한 권력이니까. 하지만 이미 이건 너의 것이다"고 슬픈 눈으로 말했다.

최유진은 진심을 알아채지 못한 듯 김제하는 "그 누구라도 거울이의 권력을 맛보면 클라우드 나인을 지배하려고 할 거다. 그래서 당신은 클라우드 나인을 지배하는 마녀이자 그 자신이 바로 클라우드 나인의 포로가 된 거다. 이제 걸어나와라. 최성원과 박관수는 내가 알아서 쓰러뜨리겠다"고 답했다.
최유진의 맨몸으로 적에게 다가가는 김제하를 보며 과거 그와 함께했던 시간을 떠올렸다. 이어 최유진은 "우린 좀 더 좋은 시간에 좋은 인연으로 만났어야 했는데"라며 "잘가"라고 인사했다.

한편 이날 '더 케이투'는 닐슨코리아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기준 가구 평균 시청률 6.0%, 최고 시청률 7.2%를 기록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