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타잇템] 훈훈함 넘치는 두 남자가 선택한 아이템 어디꺼?

최종수정 2016.11.10 10:00 기사입력 2016.11.10 10: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훈훈함 넘치는 두 남자의 패션 아이템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리얼 스토리 눈' 캡처 / 브루노바피

MBC '리얼 스토리 눈' 캡처 / 브루노바피

'리얼 스토리 눈'에서 김재원이 착용한 니트가 이목을 끈다. MBC '리얼 스토리 눈'은 하루에 수도 없이 일어나는 사건, 사고와 우리 사회 각종 현상들을 쫒는 다양한 시선과 관점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매끄러운 진행과 지적인 분위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재원이 착용한 니트가 인기다.
◆ 니트 어디꺼? 김재원이 착용한 니트는 브루노바피 제품이다. 브이네 변형 디자인 차콜 그레이 컬러 니트에 심플한 셔츠를 매치해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지적인 남성미를 더해 포인트 니트로 착용하기 좋다.

MBC '워킹 맘 육아 대디' 캡처 / 닥스 셔츠

MBC '워킹 맘 육아 대디' 캡처 / 닥스 셔츠

'워킹 맘 육아 대디' 속 박건형이 착용한 셔츠가 눈길을 끈다. MBC '워킹 맘 육아 대디'는 출산만 강요할 뿐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함께 고민하지 않는 세상에서 부모라면 누구나 겪고 있는 육아전쟁 백서를 다루는 드라마다. 드라마 속 박건형이 착용한 댄디한 셔츠가 화제다.

◆ 셔츠 어디꺼? 박건형이 착용한 셔츠는 닥스 셔츠 제품이다. 네이비 컬러 재킷에 도트가 돋보이는 셔츠를 매치해 세련된 비즈니스 룩을 완성했다. 산뜻하고 반듯한 셔츠는 오피스 룩으로 활용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