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차코리아,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공차의 철학과 신념 담은 새 슬로건
공차코리아,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차(茶)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슬로건을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로 새롭게 변경했다고 25일 밝혔다.

공차코리아의 새 브랜드 슬로건은 그간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한 잔의 공차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철학을 담았다.
이를 통해 가루나 티백 대신 까다로운 기준으로 양질의 잎차를 고집하고, 눈대중이 아닌 각 차종에 적합한 물의 양과 온도는 물론 차를 우리고 뜸들이는 시간을 달리해 잎차 고유의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공차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타피오카와 과일, 해초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고루하고 우려내기만한 차가 아닌 새로운 맛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차를 창조하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공차코리아는 이러한 과정을 ‘고른다, 우린다, 더한다’ 3 단계로 정의하고 더 맛있는 차를 위해 ▲간편함을 위해 티백이나 가루를 사용하는 대신 잎차만 선별하고 ▲1도 1초도 어기지 않고 차마다 다른 황금률을 지키며 ▲고정관념에 갇히지 않고 끝없이 새로운 맛을 창조하겠다는 구체적인 메시지를 함께 발표했다.
또한 새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공차의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은 25일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공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영상을 시청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따뜻한 신메뉴 ‘초콜릿티라떼’를 증정한다.

김의열 공차코리아 대표는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슬로건은 그간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정성스럽게 차를 만드는 공차의 신념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공차코리아는 앞으로도 국내 대표 차 브랜드로서 빠르고 간편한 제조 과정 대신, 다소 느리고 불편하더라도 찻잎을 그대로 우려내 공차만의 새로움을 더해가며 즐거운 차 문화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