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봉 코오롱하늘채센트럴파크, 일부 세대 조합원 추가 모집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부 부적격세대 조합원 교체에 문의 급증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대구 중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1,366세대 대단지 랜드마크를 표방하며 선보인 대봉 코오롱하늘채 센트럴파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최근 1단지의 통합심의를 완료하고 2단지 통합심의를 추진하고 있다.

지역주택조합의 장점과 랜드마크화로 차별화된 대봉 코오롱 하늘채 센트럴파크는 대구 중심 중의 중심입지로 도시철도 3호선 건들바위역 도보2분, 지하철 2호선 경대병원역을 도보5분에 누리는 더블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대구의 동서를 관통하는 달구벌대로와 남북을 가로지르는 신천대로 및 신천동로가 가까워 시내ㆍ외 어디로든 이동이 용이하다.
최중심의 생활인프라도 눈여겨 볼만하다. 반경 1km 이내에 대백프라자, 현대백화점 등의 쇼핑시설은 물론 반월당 주변의 상업ㆍ금융시설, 시민들의 쾌적한 힐링공간인 신천도 가까우며 경북대학교 사대부속초ㆍ중ㆍ고를 비롯해 대구초, 제일중 등의 학교와 대봉도서관 같은 교육인프라도 도보로 누릴 수 있다.

단지 밖이 편리하다면 단지 안은 쾌적하게 완성된다. 각 단지마다 중앙에 대규모 테마파크를 조성하는 등 푸른 녹지조성으로 조합원의 생활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특히 1단지의 경우 도심아파트임에도 단지 전면에 고층건물이 없어 조망이 탁월하며, 2단지는 도심 속 힐링라이프를 테마로 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남향 위주의 동배치와 운동ㆍ교육ㆍ문화시설 등의 커뮤니티로 휴식의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되며 단지 내에 로드형 대규모 상가시설도 조성되어 원스톱라이프도 실현한다.
코오롱건설의 기술력으로 완성될 1,366세대 대단지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고급화 및 효율성의 진수를 보여준다. 1단지 59㎡, 74㎡, 84㎡, 121㎡ 와 2단지 74㎡, 84㎡, 102㎡, 121㎡등 다양한 평면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3~4Bay 평면으로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하고 개방감과쾌적성을 향상시켰다. 거실 팬트리, 고품격드레스룸, 붙박이장 등의 수납공간의 여유까지 누릴 수 있다.

코오롱건설 관계자는 “현재 조합원 자격 부적격으로 발생한 일부 세대의 조합원을 교체 중인데, 얼마 남지 않은 기회를 잡기 위해 문의가 계속 들어오고 있다.”며 “또한 대구중심 더블역세권 입지와 1,366세대 대단지, 그리고 사는 이를 위한 혁신설계 등의 프리미엄이 새롭게 재조명되고 있다.”고 말했다.

중도금 무이자와 발코니 무료확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또한 청약통장과 무관하고 전매도 무제한 허용되며 자금은 한국자산신탁이 안전하게 관리한다.
대봉 코오롱하늘채

대봉 코오롱하늘채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