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복면가왕' 인간 복사기 김학도 출연, "딸이 나가라고 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학도.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쳐

김학도.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복면가왕'에 성대모사의 귀재 개그맨 김학도가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1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 1라운드 두 번째 무대는 '누가 밀었나 피사의 사탑'과 '파리의 연인 에펠탑'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선곡해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피사의 사탑'은 김종소의 목소리를 성대모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에펠탑'은 수준급 가창력과 애드리브로 박수를 받았다.

무대를 본 신봉선은 "'피사의 사탑'은 노래 대결이 아니라 성대모사 실력을 뽐내러 나온신 것 같았다. 그냥 이순간을 즐기시러 나온 분"이라며 개그맨임을 확신했다.

김구라는 "과거 조혜련의 최소 득표 4표를 깰 수 있을 것 같다. 위험하다"며 역시 개그맨으로 지목했다.
판정 결과 '에펠탑'이 74대 25라는 압도적인 표차로 승리했다.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부르며 가면을 벗은 '피사의 사탑'은 데뷔 24년차 개그맨 김학도로 밝혀졌다.

조용필, 신승훈, 이덕화, 김흥국, 전직 대통령 등 약 100명 이상의 인물을 흉내내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김학도는 이날 역시 개인기 퍼레이드로 청중의 배꼽을 빠지게 했다.

김학도는 "딸이 어느 날 유치원에서 가면을 만들어 오더니 '복면가왕'을 따라하더라. 아빠도 저기 한 번 나가면 안 되겠냐고 해서 나오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