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성아카데미 ‘이미지메이킹센터 송은영 원장’ 초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송은영 이미지메이킹센터 원장>

<송은영 이미지메이킹센터 원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22일 장성문예회관서 ‘옐로우시티의 성공을 위한 이미지메이킹’ 주제 강연

[아시아경제 문승용] 제962회를 맞는 장성아카데미는 얼굴박사로 알려진 송은영 이미지메이킹센터 원장을 초청해 ‘옐로우시티의 성공을 위한 이미지메이킹’이라는 주제로 오는 22일 강연을 연다.
송 원장은 명지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교육학 박사를 이수하고 송은영 얼굴이미지 연구소 소장, 백석대학교 대학원 평생교육전공 교수, 한국이미지메이킹학회 명예회장을 맡고 있다.

KBS ‘생방송 오늘’,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SBS ‘브라보 인생역전, 체인징 미’등 여러 방송매체에 출연해 이미지 메이킹 노하우를 알렸으며, 재미있고 유익한 강연으로 HRD 명강사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서로는 ‘모든 것은 얼굴로 통한다’, ‘이미지 사회교육 프로그램 연구’ 외 다수가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단순한 메이크업과 옷차림, 머리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미지 메이킹을 비롯해 3초 내에 결정되는 첫인상이 가져다주는 경제적 가치도 소개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에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지역의 예술인들의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문승용 기자 msynews@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