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주소녀 성소 '추석 예능 최강자' 등극, 시구·리듬체조 '히트다 히트'

최종수정 2016.09.16 10:22 기사입력 2016.09.16 10:22

댓글쓰기

우주소녀 성소. 사진=MBC '아육대' 방송 캡쳐

우주소녀 성소. 사진=MBC '아육대' 방송 캡쳐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2016년 하반기는 단연 성소의 해가 될 조짐이다.

15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우주소녀 성소가 출연해 리듬체조에 도전했다.
중국에서 수년간 무용을 배운 성소는 손연재 선수 뺨치는 유연성을 보여주며 완벽한 볼 연기를 선보였다.

성소는 높은 난이도의 공 연기를 척척 해내며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결국 총점 13점이라는 압도적인 점수로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우주소녀 성소. 사진=SBS '내일은 시구왕' 방송 캡쳐

우주소녀 성소. 사진=SBS '내일은 시구왕' 방송 캡쳐


이미 성소는 14일 SBS 추석 예능 '내일은 시구왕'에 출연해 360도 공중제비 시구라는 역대급 시구를 선보여 초대 시구왕에 오른 바 있다.

추석 기간 내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성소의 이름이 빠짐없이 올라 있을 정도로 성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웬만한 리듬체조 선수 같이 잘한다" "제2의 빅토리아" "이번 추석엔 성소" "갓소" "진짜 올림픽 보는 줄 알았다" "요즘 대세는 성소지" 등 성소에 대한 폭발적인 호감을 드러내고 있다.

추석 기간이 끝난 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소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