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포토]산림조합중앙회, 화순군 조합원 다자녀 가정 후원

최종수정 2016.09.13 15:30 기사입력 2016.09.13 15: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영균 기자]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광주전남지역본부장(최기열), 화순군산림조합(조합장 조영길)과 함께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난 12일 화순군 동복면 조합원 다자녀 가정을 방문해 후원금과 생활물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산림조합 관계자는 “우리의 이웃과 함께 하는 산림조합,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 협동조합으로 공감대를 형성해가며 지속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림조합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해 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이 수여하는 ‘사회적책임경영’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광주전남지역본부장(최기열), 화순군산림조합(조합장 조영길)과 함께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난 12일 화순군 동복면 조합원 다자녀 가정을 방문해 후원금과 생활물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산림조합 관계자는 “우리의 이웃과 함께 하는 산림조합,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 협동조합으로 공감대를 형성해가며 지속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림조합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해 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이 수여하는 ‘사회적책임경영’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김영균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