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도권최대 도심속축제 '구리코스모스축제' 23일 팡파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리코스모스축제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이 코스모스 사잇길을 따라 걷고 있다.

구리코스모스축제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이 코스모스 사잇길을 따라 걷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구리)=이영규 기자] 수도권 최대 도심속 축제인 '제16회 구리코스모스축제'가 오는 23일부터 3일간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한강변 12만㎡ 규모의 꽃 단지에서 만나는 코스모스 향연 을 주제로 ▲공연마당 ▲이벤트마당 ▲오감체험마당 ▲상설ㆍ전시ㆍ홍보마당으로 나눠 열린다.
특히 올해 축제는 그 어느 때보다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먼저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힐링이 가능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형형색색의 다양한 꽃들과 함께하는 텐트촌이 조성된다. 또 꽃잎물결 속 가을의 청명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데이트 코스와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민건강 체험 한마당도 마련된다. 상설ㆍ전시ㆍ홍보마당은 다양한 체험코스가 마련돼 관람객들을 유혹한다.

행사 기간 유명 연예인들도 잇달아 방문한다. 행사 첫날인 오는 23일에는 인기가수 차지연, 24일 개막공연에는 노라조, 심수봉 등이 출연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폐막공연으로 조성모, 이예린, 소찬휘, 조관우 등이 무대에 서고 불꽃놀이도 진행된다.

구리시 관계자는"구리코스모스 축제는 지난 16년의 경험에서 말해주듯 천혜의 자연속에서 펼쳐지는 수도권 최대의 꽃 축제로 성장했다"며 "이번 행사가 자연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자유롭게 산책하고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