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혼술족을 위한 주류 추천…혼자서도 즐기는 보드카 & 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완벽한 분위기와 맛을 선사하는 칵테일 음용법
혼술족을 위한 주류 추천…혼자서도 즐기는 보드카 & 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최근 ‘나 혼자’ 열풍과 함께 혼술이 트렌드다. ‘혼자 마시는 술’을 뜻하는 혼술은1인 가구의 증가와 개인 라이프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하나의 문화이자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개인적인 시간을 중요시하는 혼술족에게는 혼자서도 완벽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보드카나 진과 같은 주류를 추천한다.
보드카는 다양한 음료와 조화가 잘 되어 혼자서도 손쉽게 칵테일 제조가 가능해 고급스러운 바에서 즐기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낭만의 나라인 프랑스에서 생산되는 보드카 ‘그레이 구스’는 와인으로 유명한 프랑스 꼬냑 지방에서 100% 프랑스산 최상급 밀과 샹파뉴 석회암에서 얻은 맑은 물을 5단계에 걸친 엄격한 증류과정을 거쳐 탄생된다.

은은한 감귤 향과 우아한 꽃향기가 특징이며 부드럽고 달콤함 맛과 프랑스 아몬드 페스트리 향을 연상시키는 피니쉬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음용 방법으로는 얼음을 가득 채운 잔에 온더락으로 즐길 때 그레이 구스 만의 부드럽고 깔끔한 목 넘김을 느낄 수 있으며, 베르무스나 과일 주스와 함께 1:1 또는 1:2로 믹스해 음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날씨와 상관없이 청량감이 느껴지는 산뜻한 주류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 패키지부터 눈을 즐겁게 하는 봄베이 사파이어를 선택해 시원한 칵테일과 함께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도 좋다.

프리미엄 진 봄베이 사파이어는 가장 오래되고 뛰어난 품질로 알려진 런던 드라이 진 레시피를 기본으로 최상급의 보태니컬 10가지와 세계 각지에서 수작업으로 엄선한 최고 품질의 재료들을 사용해 신선한 주니퍼베리 향에 고상하면서도 산뜻한 스파이스 향의 피니쉬로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간단한 음용 방법으로는 얼음을 가득 채운 잔에 진과 토닉워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믹스하고 여기에 레몬즙을 짜 넣으면 더 깔끔하고 청량감 느껴지는 사파이어 토닉이 완성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