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다해·세븐, 해외서 주로 만난 이유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9월7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이다해

배우 이다해(32)와 가수 세븐(32)의 열애설이 화제입니다. 7일 한 매체는 이다해와 세븐이 1년여 전부터 연인 사이로 지내왔다고 보도했습니다. 둘은 힘든 시기에 서로에게 힘이 되며 관계를 발전시켰다고 합니다.
세븐 이다해 / 사진=일레븐나인 제공, 스포츠투데이DB

세븐 이다해 / 사진=일레븐나인 제공, 스포츠투데이DB

AD
원본보기 아이콘

2. 세븐
세븐과 이다해는 평소 주변을 의식해 국내에서는 자동차 데이트 같은 만남을 가진 반면 태국이나 홍콩 등 해외에서는 거리낌 없이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두 사람의 해외 목격담이 커뮤니티에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3. 김연지

7일 오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는 가수 김연지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연지는 MBC '복면가왕' 출연과 관련된 이야기를 했습니다.
4. V20

LG전자의 차세대 대화면 스마트폰 'V20'이 공개됐습니다. V20은 전작인 V10보다 배터리 용량이 대폭 증가하고, 깨끗한 화질의 사진과 영상을 더 빠르고 원활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다해·세븐, 해외서 주로 만난 이유는 원본보기 아이콘

5. 밀정

7일 개봉한 영화 '밀정'이 예매율 1위를 기록중입니다.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밀정'은 예매율이 66.1%에 이르고 있습니다.

6. 미세먼지

대기 중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6일 중국발 미세먼지가 유입된 뒤 국내 대기가 정체하면서 수도권 곳곳의 미세먼지 농도가 평소의 2배를 웃돌고 있습니다.

7. 아이폰7

애플이 8일 오전 2시(현지시간 7일 오전 10시)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엄에서 새 플래그십 스마트폰 ‘아이폰7’을 공개합니다. 아이폰7은 4.7인치 기본 모델과 5.5인치 대화면 모델, 2종으로 출시될 전망입니다.

8. 혼술남녀

6일 오후 방송된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는 정채연(정채연 역)과 샤이니 키(기범 역)의 공무원 시험 학원 생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9. 정채연

6일 방송된 '혼술남녀'에서 정채연은 한 공시생이 정채연에게 마음에 든다며 전화번호를 묻자 핸드폰을 받아들었습니다. 이어 그는 핸드폰을 그대로 쓰레기통으로 던져버리고 "공부하려고 노량진까지 왔으면 공부나 하시지"라는 말을 남기고 학원으로 들어갔습니다.

10. 구르미 그린 달빛

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6회에서 청나라 사신에게 끌려갈 위기에 처한 홍라온(김유정) 때문에 이영(박보검)이 칼을 빼들고 청나라 사신을 위협해 홍라온을 구했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