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량진 공시생 다룬 혼술남녀, 무난한 출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9월6일 10:00…포털이슈 톱10


1. 혼술남녀

tvN월화드라마 '혼술남녀'가 무난한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일 혼술남녀 첫 방송의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은 평균 2.9%, 최고 3.9%를 기록했습니다. 혼술남녀는 노량진 학원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공감있게 다뤘습니다.
'혼술남녀' 하석진 박하선 / 사진=tvN 제공

'혼술남녀' 하석진 박하선 / 사진=tvN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2. 이희진
주식 투자를 통해 '흙수저'에서 수천억대 자산가가 됐다고 주장한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씨가 체포됐습니다. 서울남부지검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은 5일 오전 허위 주식정보를 퍼뜨리고 헐값에 산 장외주식을 비싸게 팔아 부당 이익을 챙긴 혐의(자본시장법 위반) 등으로 이희진씨를 긴급체포했습니다.

3.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의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이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6일 0시 발매한 정규 13집 아임(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이 또 한 번 임창정 히트곡 대열에 합류할 전망입니다.
4. 몬스터

5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는 도건우(박기웅 분)가 비밀금고에서 '판도라의 상자'라고 쓰인 비밀문서를 입수, 변일재(정보석 분)를 비롯한 황재만(이덕화 분) 등 도도그룹과 수도병원을 둘러싼 비리세력의 꼬리를 제대로 잡을 수 있는 단서를 입수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5. 박하선

'혼술남녀'에서 박하선이 폭탄주 제조와 취중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5일 오후 방송된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는 박하선(박하나 역)이 노량진 공무원 학원에 강사로 취직한 후 동료들과 회식 자리를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혼술남녀' 박하선 / 사진=tvN방송화면캡처

'혼술남녀' 박하선 / 사진=tvN방송화면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6. 꽃놀이패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에서는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과 가수 겸 방송작가 유병재가 공항 가는 길이 그려졌습니다.

7. 임창정

임창정이 음원 대박 비결은 취중 작사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취중 작사를 해야 노래가 대박이 난다"며 "'또 다시 사랑', '나란 놈이란' 등의 노래가 취중에 써서 대박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8. 한진해운

한진그룹이 6일 당정이 한진해운 지원대책을 마련키로 한 것과 관련, 그룹 차원에서도 한진해운에 대한 자금지원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9. 구르미 그린 달빛

'구르미 그린 달빛'이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또 한 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6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5회는 전국기준 19.3%의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1위를 지켰습니다.

10. 주현미

6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가수 주현미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주현미는 "1981년 강변가요제에 출전해 장려상을 탔다"며 "1985년 '비 내리는 영동교'로 데뷔해 벌써 노래한지 햇수로는 32년째"라고 말했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