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이트 출신 이현재, 배우 김열과 결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9월2일 10:00…포털이슈 톱10


1. 이현재

모던록 밴드 '메이트'출신의 배우 이현재가 결혼합니다. 상대는 오랜 친구로 지냈던 배우 김열입니다. 이현재와 김열은 오는 10월3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현재는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받아왔습니다. 모델 및 연기 활동에 전념해오다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직장의 신' '무작정 패밀리 시즌3'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현재 김열 / 사진=레몽레인, 스타이야기 엔터테인먼트

이현재 김열 / 사진=레몽레인, 스타이야기 엔터테인먼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2. 김열
오랜 친구였던 이현재와 김열은 1년여 전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터넷 얼짱 출신인 김열은 배우 권상우와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3. 허영지

'해피투게더3'에서 허영지가 허정민에게 고백을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허영지는 tvN 드라마 '또 오해영' 종방연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허정민이 술 마시고 사람들 다 있는데서 좋아한다고 말했다"고 밝혔습니다.
'해피투게더' 허영지 허정민 / 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해피투게더' 허영지 허정민 / 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4. 허정민
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냉동인간을 부탁해' 특집으로 꾸며져 허정민, 김현철, 구본승, 김상혁, 허영지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허정민은 엄현경에 대해 "예전에 신인일 때 눈도 못 마주치고, 기둥 뒤에서 쳐다보던 아이였다. 그런데 일일드라마에서 만났을 때 '건방져 진 것 같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5. 한국 중국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월드컵 축구대표팀이 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중국과의 최종예선 1차전에서 3-2로 승리했습니다. 이날 한국 축구 대표팀은 3-0으로 크게 앞서다 후반전에 실점하며 한 골 차로 아슬아슬하게 이겼습니다.

6. 현대상선

유창근 인천항만공사 사장(사진)이 현대상선 최고경영자로 내정됐습니다. 2일 현대상선의 최대주주인 KDB산업은행의 '현대상선 경영진추천위원회'는 유창근 인천항만공사 사장을 현대상선 CEO 최종후보로 추천했다고 밝혔습니다.

7.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아르헨티나가 2일 우루과이를 상대로 월드컵 남미 예선 경기를 치릅니다. 이날 아르헨티나는 주장 리오넬 메시를 중심으로 사발레타, 디 마리아, 오타멘디 등 주전 선수들을 내세워 우루과이 사냥에 나설 예정입니다.

8. 내 귀에 캔디

1일 오후 방송된 tvN '내 귀에 캔디'에서는 배우 경수진과 연애요정이 '비밀통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경수진의 비밀통화 상대 연애요정은 가수 '뮤지'였습니다.

9. 정세균

1일 국회 본회의에서 정부가 제출한 추가경정 예산안 통과가 무산됐습니다. 새누리당이 정세균 국회의장의 개회사에 반발해 정기국회 파행 사태가 빚어졌기 때문입니다.

10. 엄태웅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배우 엄태웅이 경찰 조사에 출석해 "경찰 조사를 통해 진실을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엄태웅은 1일 오후 2시께 경기 분당경찰서에 피고소인 신분으로 출석했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