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헝그리앱, 인기 모바일게임 '용의후예' 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08.26 16:46 기사입력 2016.08.26 16:4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용의후예: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의 공식 커뮤니티 '용의후예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게임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용의후예/사진= 헝그리앱

용의후예/사진= 헝그리앱

이번 미션은 ‘신규 업데이트 기대되는 사람 손!’으로 커뮤니티 내 업데이트 공지를 확인하고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업데이트 내용을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게임 캐시인 ‘귀속다이아’100개와 헝그리앱 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함께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용의후예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용의후예’는 지난 25일 폭발적으로 늘어난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다섯 번째 서버 ‘타크라스’를 새롭게 오픈하고, ‘아다만트’ 장비 개방과 ‘투기장 상점’ 추가 등이 포함된 1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