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닥터스’ 울림 뒤에 아른거리는 능청 김래원, 솔직 박신혜의 꿀케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 사진=SBS 닥터스 제공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 사진=SBS 닥터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드라마 '닥터스'가 마지막회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기분 좋게 마무리 됐다. 그 중심엔 김래원과 박신혜의 '꿀케미'가 있었다.

2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는 홍지홍(김래원 분)과 유혜정(박신혜 분)이 결혼을 약속하며 해피엔딩을 맞았다.
'닥터스'는 스승과 제자라는 다소 식상한 남녀관계를 끌어왔지만 김래원과 박신혜가 각자 개성에 맞게 캐릭터를 소화하며 '식상하다'라는 반응은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

특히 김래원과 박신혜 커플에 대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많았다. 둘 다 미소가 예쁘고 따뜻한 이미지를 풍기기 때문인 듯하다. 드라마에서도 두 사람은 모난 감정 없이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했다. 부족하면 채워달라고 말했고, 과하다 싶으면 멈추라고 했다.

'닥터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는 김래원의 능청스러운 말투였다. 은근한 중독성을 일으켜 다음 회에 어떤 '아재' 애교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였다. 의사로서 첫 등장 때 박신혜에게 "결혼 했니? 애인 있어? 됐다, 그럼"이라는 대사로 시청자의 가슴을 설레게 하더니 이후엔 "나쁜 계집애", “나 결혼 안 했엉”, "나한테는 십원짜리 입 언제 해줄거야?", "아이, 부끄러워" 등의 그가 아니면 못했을 대사를 했다. 이런 요소가 어린 박신혜와의 간격을 자연스럽게 좁혔다.
김래원은 '닥터스'를 통해 입만 열면 로맨스가 묻어나는 '로코남'이 아닌 능글맞지만 듬직하고 안기고 싶은 '홍지홍'을 완벽히 보여주었다. 박신혜 또한 처음엔 강한 척 하지만 결국엔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뻔한 여 주인공이 아닌 한결같이 강한 여자였고 자기의 남자 앞에서는 매력을 발산할 줄 아는 '유혜정'이었다.

김래원과 박신혜의 캐스팅은 신의 한 수였다. 각자가 채워야 할 감정 연기를 시청자에게 오롯이 전달하며 마지막 회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기분 좋게 종영했다.

'닥터스' 후속 드라마로는 이준기와 아이유 주연의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가 방송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