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름휴가 절정, 깨끗한 피부를 위한 여행 뷰티 아이템 추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시피

레시피

AD
원본보기 아이콘

일상생활에서 잠시 벗어나는 설렘과 함께 여행 가방 안에 이것저것 준비물을 담다 보면, 점점 늘어나는 짐으로 고민에 빠지게 된다. 사용하던 화장품을 줄이는 것도 여행 준비에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특히 장거리 여행 시에는 무거운 짐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일도 허다하다. 부피는 줄이고 간편하면서 활용도 높은 필수 뷰티 아이템과 함께 휴가지에서 깨끗한 피부로 즐거운 여행을 즐기도록 하자.

휴가지에서는 특히나 요즘같이 강한 햇볕 때문에 피부가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다. 때문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를 활용하거나 양산이나 챙이 큰 모자,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선글라스 등을 소지하는 등 여러 가지 대책을 강구해야 한다. 또한 빠르고 간편하게 전신에 뿌리기 쉬운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또한 여행지나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레시피 눈꽃썬 스프레이 SPF50+ PA+++는 눈꽃처럼 분사되어 피부에 시원한 쿨링 효과를 전달해주는 자외선 차단 선 스프레이다. 뜨거운 여름철 태양으로 달궈진 피부의 진정을 돕고 끈적임 없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아이스 쿨링 버블 형상으로 피부 온도 감소의 효과가 있다.

떠나기 전 짐을 챙기며 부피와 무게로 고민하게 되는 클렌징 제품. 덥고 귀찮다는 이유로 특히 여행 중에는 세안을 게을리하는 경우가 많다. 땀으로 인한 노폐물과 과도한 피지, 덧바른 자외선 차단제나 메이크업 등으로 막혀있는 피부의 표면은 반드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레시피 바이슬로가닉 퍼펙트 젤리 클렌저는 흐르지 않는 젤 형태가 피부에 밀착되어 문지르면 풍성한 무스 거품으로 바뀌는 신개념 원스텝 클렌저다. 솝베리와 그 밖에 150여 가지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클렌징이 가능하다. 별도의 세안 기기 없이도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으며, 모공 및 피지 케어에 도움이 되는 동시에 피부의 탄력까지 제공하므로 세안 후 약 3~5분가량 거품 마스크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낮 강한 자외선과 냉방기기 사용 증가로 건조해진 실내 공기 탓에 밤이 되면 습기를 잃어 푸석한 피부가 되기 쉽다. 잠자기 전 팩을 이용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 노화를 막고, 자외선으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의 열과 건조함을 진정시켜 여행지에서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좋다.

레시피 바이슬로가닉 그린티 슬리핑 팩은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산 녹차추출물과 피부 흡수력이 높은 유채꿀 추출물 함유로 숙면을 취한 듯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가벼운 젤 타입의 슬리핑 팩이다. 캡슐화된 하얀 영양 캡슐이 잠자는 동안 건조한 피부를 꽉 채워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볍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에 활력을 채워준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