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맥주 대비 33% 낮은 칼로리로 큰 용량에도 부담 적어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올해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이 높은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 커피업계에서는 '대용량' 사이즈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맥주업계에서도 1ℓ에 가까운 대용량 캔맥주를 내놨다.
2일 미국 대표 저칼로리 맥주 밀러 라이트가 946㎖ 용량의 캔 맥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 디자인은 기존 제품의 독특한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 블루와 골드 색상의 세련된 필체 로고를 전면에 내세웠으며 뒷면은 마치 방금 냉장고에서 꺼낸 듯한 맥주가 잔에 담기는 이미지를 로고와 함께 배치해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946㎖ 자이언트 용량의 캔 제품은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365 플러스에서 판매된다.
355㎖의 기본 사이즈와 지금껏 큰 사이즈로 여겨진 500㎖에 이어 946㎖의 대용량 사이즈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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