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택금융공사, 서울·부산서 '재밌지예' 금융강좌와 채용설명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철응 기자]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 분야의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재밌지예 (才美之例) HF주택·금융강좌’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부산지역 사투리인 ‘재밌지예’의 소리와 ‘재능(才) 기부를 통한 아름다운(美) 사회를 꿈꾸는 공기업의 본보기(例)’라는 의미를 결합한 강좌명이다. 주택금융공사가 갖고 있는 주택과 금융 분야의 지식을 나눠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 강좌는 서울 연세로 연세대학교에서 오는 29일, 안암로 고려대학교에서 다음달 1일 열린다. 부산에서는 부산대에서 다음달 3일 개최된다.

연세대에서 열리는 강좌를 신청할 경우 오는 21~28일, 고려대 24~31일, 부산대 25~다음달 2일 기간에 카카오톡 친구찾기 ‘재밌지예’ 검색 후 채팅창에 성명 등의 정보를 기입해 전송하거나 공사 홈페이지(www.hf.go.kr)에 접속한 후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hf.lecture@gm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주택금융공사 주택금융연구원 김윤수 팀장의 ‘30분만에 공사업무 맥(脈) 잡기’, 방송희·고제헌 연구위원의 ‘청년을 위한 주택금융 사용설명서’,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설명회 등 3개 주제로 구성됐다.
공사 관계자는 “정부 3.0 추진과제 중 찾아가는 선제적 서비스의 일환으로, 듣고 싶은 사람들이 보다 쉽게 참석할 수 있도록 기존 부산에서만 개최했던 것을 서울지역까지 확대했다”면서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설명회를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