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 흑백 레이저 복합기 '익스프레스' 유럽서 호평

최종수정 2016.07.18 11:00 기사입력 2016.07.18 11:00

댓글쓰기

▲삼성전자 흑백 레이저 복합기 익스프레스.(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흑백 레이저 복합기 익스프레스.(제공=삼성전자)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삼성전자 흑백 레이저 복합기 '삼성 익스프레스(모델명:M2885FW)'가 유럽에서 호평받았다.

삼성전자는 18일 삼성 익스프레스가 '위치', '크 슈아지르', '오시유콤프라 마에스트라' 등 유럽 3개 소비자 연맹지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영국의 소비자 연맹지 위치는 프린터 부문 평가에서 삼성 익스프레스에 1위에 해당하는 성적인 100점 만점 기준 82점을 부여했다.

스페인 소비자 연맹지 오시유콤프라 마에스트라도 복합기 부문 평가에서 삼성 익스프레스에 100점 만점 기준에 77점을 부여해 삼성 익스프레스가 1위를 차지했다.

프랑스 소비자 연맹지 크 슈아지르는 복합기 부문 평가에서 삼성 익스프레스에 20점 만점 기준에 16.3점을 부여했다.
이들 3개 연맹지는 삼성 익스프레스의 프린팅·스캐팅 속도, 복사 기능, 선명도, 사진 출력 품질 등을 높게 평가했다. 토너와 종이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에코 기능'과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자동 절전 모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 익스프레스는 최대 4800X600dpi의 고화질 인쇄물을 A4 기준 분당 24페이지 가량 인쇄할 수 있어 품질 뿐 아니라 속도가 중요한 사무실에 적합하다. 모바일 프린팅 기술을 적용해 이동시에도 이더넷, 와이파이 다이렉트, NFC, 클라우드 프린트, 스마트폰을 활용해 인쇄 작업을 할 수 있다.

송성원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사업부 전무는 "앞으로도 성능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프린팅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