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 세리프TV, 트렌드세터 몰리는 '힙플레이스'에 뜬다

최종수정 2016.07.18 11:00 기사입력 2016.07.18 11:00

댓글쓰기

소비자가 추천한 '세리프 TV가 어울리는 힙(Hip)플레이스'에 선정된 한남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디뮤지엄'에 삼성 세리프 TV가 전시돼 있다.

소비자가 추천한 '세리프 TV가 어울리는 힙(Hip)플레이스'에 선정된 한남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디뮤지엄'에 삼성 세리프 TV가 전시돼 있다.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가 고객참여 마케팅의 일환으로 '세리프(SERIF) TV 힙(Hip)플레이스 전시'를 진행한다.

SNS 이벤트를 통해 세리프TV가 가장 잘 어울릴만한 트렌디한 장소를 선정하고, 이 TV와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데코템; Decoration Item을 의미하는 조어)도 함께 전시하는 방식이다.

소비자가 뽑은 힙플레이스는 총 8곳으로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4곳 , 23일부터 29일까지 나머지 4곳에서 전시가 진행된다. 특히 이 중 한 장소에는 실제 구매자가 자신의 집에 직접 꾸며 놓은 인테리어 소품을 같이 전시해 소비자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최근 진행한 ‘세리프TV + 데코템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패션 디자이너 이명신, 플로리스트 이주연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차로 선정된 힙플레이스는 한남동 ‘디뮤지엄’, 청담동 ‘김활란 뮤제 네프’, 이태원 ‘앤트러사이트’, 이태원 ‘안도’로 방문객에게는 전시관, 뷰티살롱, 카페, 레스토랑 등 어디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세리프 TV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장소 선정부터 전시까지 소비자 참여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세리프 TV가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소품과 만나 어떤 장소도 자신만의 감성적인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세리프 T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 seriftv. 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