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최파타’ ‘닥터스’의 문지인 “나이에 비해 밝다”…초동안 외모, 나이는?

최종수정 2016.07.15 14:17 기사입력 2016.07.15 14:17

댓글쓰기

최화정의 파워타임 문지인 양정원 / 사진=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문지인 양정원 방송캡처

최화정의 파워타임 문지인 양정원 / 사진=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문지인 양정원 방송캡처


[아시아경제 한동우 인턴기자] ‘최화정의 파워타임’ 문지인이 자신의 나이를 밝혔다.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너의 의미’ 코너에 배우 문지인과 방송인 양정원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SBS ‘닥터스’에서 박신혜의 친구 천순희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문지인은 “요새 사람들이 많이 알아본다. 드라마가 잘 되고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문지인은 자신에 대해 “나이에 비해 밝긴 밝다”면서 “지금 나이는 31살이다”라고 말해 초 동안 외모에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한편 문지인은 현재 SBS ‘닥터스’에서 천순희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5대 얼짱’ 출신이라고 밝힌 양정원은 다양한 방송에서 필라테스 등 건강해지는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다.
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