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사리빙, 런칭 6주년 기념 첫 전국 세일 진행

최종수정 2016.07.15 09:41 기사입력 2016.07.15 09:41

댓글쓰기

세사리빙, 런칭 6주년 기념 첫 전국 세일 진행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은 브랜드 런칭 6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전국 동시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사리빙 브랜드 런칭이래 실시되는 첫번째 공식 할인행사로 내달 31일까지 전국 200여개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 신상품을 비롯해 기획상품과 키즈상품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세사리빙은 최근 수면환경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기능성 침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에게 기능성 침구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무더운 여름 및 장마철에 사용하기 좋은 ‘웰로쉬 워싱’ 침구 뿐만 아니라 다가올 겨울철 사용할 수 있는 ‘포그니’ 제품, 나노섬유, 항균섬유를 적용한 프리미엄 침구군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세사리빙은 극세사 전문기업 웰크론이 2011년 런칭한 기능성 침구 브랜드다. 면 위주의 침구시장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침구 시장으로 확대하며 ‘먼지없는 이불’, ‘알러지 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 배우 유아인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세사리빙 관계자는 “세사리빙이 알러지방지 기능성침구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이래 매년 30%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며 “이번 첫 세일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세사리빙의 차별화된 기능성 침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