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웰크론,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세사에디션'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웰크론 (회장 이영규)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가 서울 구로동 웰크론 사옥1층에 플래그십스토어 '세사에디션(SESA EDITION)'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세사에디션은 백화점 입점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 사랑 받아온 '세사'의 컨셉형 프리미엄 플래그십스토어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 할 수 있는 유통브랜드로 발전시킴으로써 새로운 도약을 시도한다는 계획이다.
세사에디션은 '건강', '휴식', '문화'를 테마로 한 1, 2층 총 230평(약 760m2) 규모의 매장이다. 웰크론에서 제작한 기능성 수면상품, 안티에이징 침구,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는 물론, 가구, 향초, 테이블웨어 등 세사에디션이 추구하는 모던&미니멀 컨셉에 맞춘 홈인테리어 제품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세사에디션 1층에는 Shop in Shop 형태로 생활가구, 가정생활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뉴욕의 감성을 담은 모던 럭셔리 감성 침구, '더 화이트 갤러리 뉴욕(The White Gallery New York)'을 런칭해 소비자에게 최초로 선보인다. 더 화이트 갤러리 뉴욕은 블랙&화이트 컬러에 기반한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의 디자인에, 웰크론의 안티에이징 신소재 원단을 접목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침구라인을 갖췄다. 안티에이징 신소재 원단은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행개선 효과가 뛰어난 춘천 옥을 함유한 '웰로쉬제이드', 천연 광물질을 함유한 항균력 99.9%의 '웰로쉬 메디', 적정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 숙면을 유도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 나노 숨', 등으로, 단순한 보온 유지의 기능을 넘어 숙면을 유도해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을 개선하는 첨단 기술력이 담겨있다.

특히 자신의 체형이나 건강상태, 수면습관에 적합한 상품을 직접 골라 체험해보고, '라이프 코디네이터'로부터 인테리어와 수면 환경에 대한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는 체험존이 있어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참여를 유도한다. 매장 한편에 위치한 홍보관에서는 섬유산업의 선두주자인 웰크론의 첨단 기술력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곳에서는 안티알러지, 안티에이징 등 신소재 원단을 직접 만져보고 현미경을 통해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카페 및 휴게공간 또한 마련돼있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2층은 '키즈테마존'으로 유아동 기능성 침구브랜드 '키즈세사(KIDS SESA)'의 침구, 친환경 원목의자와 시계, 아동식기, 옷걸이 등 아동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을 판매해 어린 자녀를 둔 고객이나 출산선물 등의 구매를 원하는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아동을 동반한 고객을 배려해 한 쪽에는 아동 놀이터를 마련했으며, 1층에는 유아 수유실을 배치해 편의를 높였다.

웰크론은 더 화이트 갤러리 뉴욕 브랜드를 백화점 유통채널에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며, 향후 강남 판교 등 전국 주요 핵심상권에 직영 운영 방식의 세사에디션을 확대하고 중국 시장 진출도 추진한다는 목표다.

신정재 웰크론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건강한 삶과 휴식에 대한 현대인들의 욕구가 강해지는 만큼 세사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져 현재 국내 50개 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좋은 결실을 맺어왔다"면서 "이를 반영해 세사에디션에서는 사용자의 건강을 지키고 개선하기 위한 고기능성 제품, 인체에 무해하고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 삶의 질을 높여주는 가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사에디션을 웰크론의 새로운 유통 플랫폼으로 확대해 국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덧붙였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