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PN풍년, 복날맞이 압력솥 점검 지원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8.09.09 23:46 기사입력 2016.07.11 14: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PN풍년(대표 유재원)은 압력솥 이용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압력솥점검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8월 31일 공식 홈페이지(www.pn.co.kr)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먼저 찾아가는 서비스 이벤트에서는 PN풍년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면 그 중 2팀을 선발하여 무상부품교체 지원은 물론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압력솥을 가지고 고객센터에 방문해 점검 받는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바 있는 프리미엄 압력솥 '베르투ONE SET'와 북유럽 감성을 담은 '블리스 미니멀'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압력솥 자가 점검 방법이 담긴 복날맞이 압력솥 점검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한 후, 홈페이지에 댓글로 공유 링크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원스탑 쿠킹이 가능한 통5중 냄비 '마스터9 SET'가 증정된다.
PN풍년 관계자는 "여름철은 압력솥 이용이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꼼꼼한 점검이 필수적"이라며, "이 이벤트는 그 동안 PN풍년을 애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함께 안전한 주방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