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스테이 천안 오픈…지역관광 연계 패키지도 선봬

최종수정 2016.07.11 07:43 기사입력 2016.07.11 07:43

댓글쓰기

'테딘 워터파크' 이용권과 오픈 기념 선물 증정

신라스테이 천안 오픈…지역관광 연계 패키지도 선봬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11일 오픈, 지역 유명 관광시설과 연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하면서 지역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첫 상품인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는 여름시즌에 물 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한 패키지로 천안 지역 최대규모의 테딘워터파크 이용권과 물놀이에 필요한 비치세트를 제공한다. 테딘워터파크는 신라스테이가 위치한 곳에서 차로 15분 거리다.

상품 구성은 ▲디럭스 객실 1박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 ▲비치세트(비치가방, 비치타월, 비치볼)를 제공하며, 테딘워터파크 종일권 2매로 구성돼 있다.

이용 가격은 주중(월~목) 22만원부터이며, 주말(금~일) 19만8000원부터(10% 세금 별도)로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이밖에 7월 11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첫 번째로 천안의 명물인 호두과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일 체크인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며 천안을 포함한 신라스테이 9개 전점에서 진행한다.

두 번째로 웰컴 드링크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오픈 당일부터 7월17일까지 일주일간 체크인 시 오렌지 주스 또는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을 직접 바에서 만들어 제공한다.

이밖에 신라스테이 천안이 대표하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와인과 샴페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17일까지 단 일주일만 진행한다. '카페(cafe)'의 이용금액은 주중 중식 성인기준 1만5000원부터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