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하계U대회 성공개최 1주년 기념행사 개최

최종수정 2016.07.09 12:45 기사입력 2016.07.09 12:45

댓글쓰기

" Thank U 함께! 미래로! 그 때 그 순간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지난해 위대한 시민의 힘으로 치러낸 2015광주하계U대회의 젊음과 열정, 패기가 넘쳤던 그 때 그 순간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는 자리가 펼쳐진다.

광주광역시는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U대회 주경기장이었던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Thank U 함께! 미래로!’라는 주제로, 대회 성공개최의 주역인 3만명의 시민들을 초청해 ‘광주하계U대회 성공개최 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와 1부 공식행사 2부 축하공연으로 꾸며지며 광주의 다섯가지 매력을 춤으로 표현하는 오매! 댄스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U대회 성공개최에 기여한 주요 인사에게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하고 광주하계U대회의 성공에너지였던 시민들에게 감사드리는 의미의 세리머니를 펼칠 예정이다.

2부 순서는 대회 성공개최의 밑거름이 된 시민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의 축하공연이 열린다. 비투비, 마마무, 인순이, 홍진영, 임형주 등 아이돌 가수부터 중장년층까지 선호하는 5명의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무대에 오른다.

광주시 관계자는 “U대회 성공개최 1주년 행사를 계기로 대회를 성공으로 이끈 ‘참여의 에너지’가 미래를 바꾸는 ‘희망의 에너지’로 점화될 수 있도록 범 시민적 역량을 총 집결해 나가겠다”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2015년 여름의 뜨거웠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는 자리에 주인공이 돼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