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국내 최초 연애RPG '두근두근Q전' 무료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07.07 16:30 기사입력 2016.07.07 16: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번에 추가한 쿠폰은 국내 최초 연애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두근두근Q전’으로, 사전등록쿠폰을 다운로드한 유저에게 ‘3백 원보’, ‘5만 엽전’ 외 4종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렌드타임즈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두근두근Q전’은, 중국 인기 사극 드라마를 기반으로 황실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질투, 그리고 권력 암투를 담고 있는 신개념 모바일 연애 RPG로, 순정만화풍 2D 그래픽 특유의 캐주얼한 느낌과 캐릭터 꾸미기, 유저간 활발한 커뮤니티 등 색다른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다.

유저와 유저 사이의 연애, 결혼, 출산 등 색다른 재미 요소를 담았고, 가족이라는 개념의 길드 시스템도 마련했다. 유언비어, 이간질, 독약 투입 등 궁중에서 벌어지는 암투, 캐릭터의 성장 및 권력 상승에 따라 채팅에서 다른 유저의 뺨을 때리거나 괴롭힐 수 있는 기능 등 섬뜩한 재미 요소도 보유했다.
중국에서 이미 흥행에 성공하고 지난 5월 우리나라에 상륙한 ‘두근두근Q전’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