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글렌피딕, 인증샷 올리고 스코틀랜드 투어 떠나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비자 대상 SNS 활용 참여 유도 이벤트
글렌피딕, 인증샷 올리고 스코틀랜드 투어 떠나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글렌피딕 스코틀랜드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최초로 싱글몰트 카테고리를 창시한 글렌피딕 브랜드에 담긴 도전정신을 강조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글렌피딕의 인지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글렌피딕 제품과 함께 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해시태그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 ‘#도전’ 4가지를 삽입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사진에 글렌피딕 제품이 명확히 노출돼야 하며 도전정신이 잘 표현된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당첨자는 글렌피딕이 후원하고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창의성과 화제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글렌피딕은 전 세계 예술가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를 통해 2010년부터 김하영, 국동완, 옥정호, 한원석, 한석현, 박민준 작가 등의 창작 활동을 지원해온 바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3명)에게는 글렌피딕 증류소가 위치한 스코틀랜드 투어 기회가 제공되며 2등(10명)에게는 스와로브스키 원석으로 만든 사슴 뿔 목걸이를, 3등(20명)에게는 글렌피딕 전용잔인 글렌캐런 글라스(2본입)을 제공한다.
김종우 글렌피딕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글렌피딕을 보다 가깝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 등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시작해 8월말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9월7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글렌피딕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