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글렌피딕 스코틀랜드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최초로 싱글몰트 카테고리를 창시한 글렌피딕 브랜드에 담긴 도전정신을 강조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글렌피딕의 인지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당첨자는 글렌피딕이 후원하고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창의성과 화제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글렌피딕은 전 세계 예술가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를 통해 2010년부터 김하영, 국동완, 옥정호, 한원석, 한석현, 박민준 작가 등의 창작 활동을 지원해온 바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3명)에게는 글렌피딕 증류소가 위치한 스코틀랜드 투어 기회가 제공되며 2등(10명)에게는 스와로브스키 원석으로 만든 사슴 뿔 목걸이를, 3등(20명)에게는 글렌피딕 전용잔인 글렌캐런 글라스(2본입)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시작해 8월말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9월7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글렌피딕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