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더위를 날려줄 락밴드가 구례에 온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2016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개최"
"오는 8월 27일, 김창완밴드, YB, 장미여관등 8팀의 락 밴드 출연"
"음악과 함께 하우스맥주와 체험, 이색 여름 휴가지로 눈길"


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

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이 올해도 찾아왔다. '2016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은 오는 8월 27일 구례군 용방면에 위치한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개최한다.
주최사 아이쿱생협은 녠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의 개최 소식과 함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김창완밴드’, ‘YB’, ‘장미여관’, ‘크라잉넛’, ‘레이지본’, ‘트랜스픽션’, ‘스토리셀러’, ‘여우별밴드’등 국내 유명 락 밴드의 신나는 공연이 이어진다.

한국의 비틀즈라 불리는 ‘김창완밴드’부터 명불허전 카리스마 ‘YB’, 개성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비주얼밴드 ‘장미여관’, 무대를 진정 즐길 줄 아는 ‘크라잉넛’이 페스티벌의 열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밖에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레이지본’과 화끈한 무대를 장식할 실력파 밴드 ‘트랜스픽션’, 파워풀한 라이브를 자랑하는 ‘스토리셀러’, 7080감성이 어우러진 락 그룹 ‘여우별밴드’까지 이번 축제는 구례 전역을 락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한다.
본 공연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수제맥주 공방 ‘비어락 하우스’에서는 페일에일, 바이젠, 필스너 등 다양한 종류의 유럽식 하우스 맥주를 맛 볼 수 있다. 이어 ‘꼼지락 공방’에서는 티셔츠, 컵 등 ‘나만의 기념품’을 손수 만드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조물락 공방’에서는 우리밀로 피자, 쿠키, 케이크를 만드는 체험이 가능하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자연드림 플리마켓은 축제의 생동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숙박연계 티켓 패키지상품도 함께 판매 중이다. 자연드림파크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오토캠핑장을 비롯하여 더케이 지리산가족호텔, 지리산온천랜드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섬진강과 지리산 인근에 위치한 이곳에서 음악과 휴식,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한편,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구례자연드림파크는 국내 최초 친환경유기식품클러스터이다. 2014년 4월 공식 오픈한 이후 지난해 말까지 체험시설 유료 방문객만 20만 명으로, 지역 문화 발전과 사회 변화를 선도하는 관광 랜드 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각종 식품공방을 비롯하여 물류센터, 영화관, 북카페 등이 한 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2016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티켓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http://www.naturaldreampark.co.kr)를 비롯해 인터파크, YES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정가 30,000원, 얼리버드 5~10% 할인)

문의= 061-783-9787


이진택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