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라포티셀(Lapothicell)’이 브랜드 및 제품을 리뉴얼 런칭했다고 밝혔다.
국제 약품의 57년 노하우가 담긴 스킨케어 브랜드 라포티셀은 이번 런칭을 ‘리얼 더마 코스메틱(Real Derma-Cosmetic)’이라는 슬로건으로 전문가들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되어 탄생한 결과물이라고 전했다.
이번 리뉴얼 런칭을 통해 출시된 제품은 내추럴 미네랄 썬프로텍션, 세라마이드 하이드라 플루이드, A.C데일리카밍 모이스춰라이져, 센스티브 클렌징 워터, A.C데일리카밍 필링부스터 총 5가지이다.
라포티셀은 제품 개발 단계에서 피부 고민을 가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사람의 눈물 구성 성분에서 착안한 독자적 Tears-C™는 국제약품의 노하우를 통해 탄생된 성분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대안이 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세라마이드 안정화 공법을 적용한 Biohydra-F™ 개발로 건성 피부에도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아빠는 직장 잃을 위기에 놓였다…한국 삼킨 초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