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까프, 나이트 러닝족 위한 스포츠웨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빛 반사하는 재귀반사 소재 적용해 안전성 강화
르까프, 나이트 러닝족 위한 스포츠웨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르까프가 무더운 여름, 나이트 러닝족을 위한 스포츠웨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르까프의 나이트 러닝용 스포츠웨어는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한 반팔 티셔츠와 4부 팬츠 세트로 구성됐다.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소재를 통해 야간에 멀리서도 식별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한 낮 더위를 피해 야간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전성을 강화했다.
반팔 티셔츠는 전판 메쉬 소재의 라운드 티셔츠로, 어깨라인에 오렌지, 라임의 포인트 컬러의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살렸다. 또한, 면의 터치감을 강화한 모카 소재를 적용, 면이 갖고 있는 천연의 감촉과 고유한 광택을 살리면서 폴리에스터가 갖는 경량감, 부드러움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다소 무겁고 뻣뻣할 수 있는 면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땀을 흡수하고 신속하게 건조시키는 능력 또한 우수하다. 색상은 멜란지 그레이와 블루 2종류로, 가격은 4만9000원이다.

팬츠는 4부 길이의 부드러운 폴리스판 소재와 모카 소재를 사용해 격렬한 운동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활동 편의성 및 착용감을 강화했다. 바지 옆선에 그라데이션으로 표현된 재귀반사 소재를 무봉제 방식의 웰딩 처리로 부착해 보다 편안하며, 운동 시 안정성을 높였다. 색상은 다크그레이, 네이비, 블랙 3종류로, 가격은 5만9000원.
르까프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상대적으로 기온이 낮은 야간 시간대에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르까프의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한 스포츠웨어는 어둠 속에서 달리는 나이트 러너들에게 좋은 안전장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