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성 장흥군수, 내 고장 학교 보내기 전도사로 나서

최종수정 2016.06.21 13:51 기사입력 2016.06.21 13:51

댓글쓰기

김성 장흥군수가 지난 16일 장흥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내고장 학교보내기 진학설명회’에서 특강을 했다.

김성 장흥군수가 지난 16일 장흥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내고장 학교보내기 진학설명회’에서 특강을 했다.


"장흥교육지원청 주관 내고장 학교보내기 진학설명회서 특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김성 장흥군수가 지난 16일 장흥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내고장 학교보내기 진학설명회’에서 특강을 했다.
이날 진학설명회에는 지역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둔 학부모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 군수는 “지역 발전의 기반을 다지고 경쟁력을 키워나가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우수학생이 체계적인 지역 교육시스템 속에서 바른 인재로 성장하고 이러한 성과가 다시 새로운 인재를 끌어들이는 선순환이 만들어 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재단법인 장흥군인재육성장학회를 통해 금년과 같이 내년에도 장학생 선발 지원, 중학생 관내고 진학 지원, 성적우수 고등학생 해외비전캠프, 관내고등학교 학력제고 지원 등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날 진학설명회에는 장흥고등학교를 비롯한 관내 4개 고등학교에서 참여하여 각 학교의 특성을 설명하고 우수학생이 지역 내 고등학교로 많이 진학할 수 있도록 학부모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