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스카이라이프, 복지시설에 UHD TV·위성방송 무상 제공

최종수정 2016.06.21 08:46 기사입력 2016.06.21 08:46

댓글쓰기

KT스카이라이프, 복지시설에 UHD TV·위성방송 무상 제공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3월 22일부터 한 달간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한 '사랑의 안테나 사연' 가운데 10건을 뽑아 6월 한 달간 UHD (초고화질) TV와 위성방송을 무상 설치한다고 21일 밝혔다.
설치 장소는 장애인거주시설이 4곳 (김천 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 김해 루먼장애인거주시설, 청주 평화기쁨센터, 영월 노아의 집), 아동센터 3곳 (이천 햇사레지역아동센터, 완도 꿈나무지역아동센터, 평창 아동센터), 노인복지시설 2곳 (김해 보훈요양원, 남양주 보훈병원), 종합복지시설 1곳 (백령도 종합사회복지관)이다. 지역별로는 수도권 3곳, 강원도 2곳, 경상도 3곳, 충청도 1곳, 전라도 1곳 등이다.

안윤선 KT스카이라이프 사회공헌팀장은 "지난해 전국 30여 곳에 설치한 사랑의 안테나를 올해는 모두 100여 곳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2차 사연 공모를 추가로 진행하고 전국 방방곡곡에 사랑의 꽃을 피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동행(同行)을 주제로 소외계층 생활시설 등에 사랑의 안테나를 설치하고 무료 방송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임직원 봉사단을 통한 다양한 나눔 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KT스카이라이프는 올 2월 사내 임직원을 주축으로 사랑의 봉사단을 창단하고 전국을 돌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달 초에는 경기도 광주에 있는 장애인 생활시설 베다니동산을 찾아 청소와 식사 보조, 이불 빨래 등 봉사 활동을 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