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울산-수원FC전 '에이핑크도 보고 병영체험도 하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기아이돌 그룹 ‘에이핑크’, 하프타임 특별공연

울산 현대 에이핑크 공연 [사진=울산 구단 제공]

울산 현대 에이핑크 공연 [사진=울산 구단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울산 현대가 19일 오후 5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수원FC와의 경기에 인기아이돌 ‘에이핑크’ 공연을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문수축구경기장에는 인기 아이돌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가 뜬다. 에이핑크는 이날 전반 종료 후 하프타임 특별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온라인에선 구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에이핑크가 온다’ 이벤트를 공유하고 ‘좋아요’ 버튼을 누른 팬들 중 2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에이핑크 친필 사인볼’을 선물한다.

이번에 문수구장을 방문하는 ‘에이핑크’는 밝고 청순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6인조 걸그룹으로 ‘NoNoNo’, ‘Mr. Chu', ‘Remember', '네가 손짓해주면’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장외 이벤트존에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7765부대와 함께하는 병영체험장’이 운영된다. 이날 행사장에는 K-1, K-2 등 자동소총을 비롯하여 중화기, 통신장비 등 실물 전투 장비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게 준비 되며, 포토존이 마련되어 전시장비와 함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또한, 서바이벌 사격, 건빵 등 전투식량 시식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어 울산 공식 치어리더 ‘울산큰애기’는 이날 경기에 밀리터리룩을 입고 치어공연을 실시하는 등 경기장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구단 공식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에 접속해 군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울산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이핑크와 여자친구의 싸인볼을 각 한 명에게 증정한다.

울산은 이번 수원FC와의 경기를 앞두고 다양한 혜택이 담긴 ‘롯데시네마 패키지’를 35,000원에 500석 한정 판매하고 있다.

패키지 입장권을 구입한 팬들은 영화 관람권을 비롯해 수원FC전 홈경기 일반석 입장권 2매, 팝콘, 음료 세트가 제공된다. 패키지 구매자는 경기당일 특별히 조성된 구역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구단 공식 SNS에서는 오는 29일 개봉하는 영화 ‘사냥’의 출연배우인 안성기의 영상 인사를 14일 낮 공개했다. 이어 경기당일 선수단과 손을 잡고 입장하는 ‘플레이에스코트’는 ‘사냥’ 의류를 입고 입장할 예정이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