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아스, 신형 전동식 높이 조절 데스크 네이밍 공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아스, 신형 전동식 높이 조절 데스크 네이밍 공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 (대표이사 노재근)는 오는 19일까지 자사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as1984)을 통해 신형 전동식 높이 조절 데스크 네이밍을 공모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형 전동식 높이 조절 데스크는 세계 최고 기술을 자랑하는 덴마크 리낙社의 매커니즘을 적용해 뛰어난 안전성과 구동성을 갖췄다. 전면과 측면에 스크린을 적용해 오픈형 사무실에서도 몰입 업무 환경을 구현하며, 휴대폰 충전기의 30%수준인 0.1W이하의 대기전력으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해 경제적이며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높이 메모리 기능 등 기본 사양 외에도 작동 중 비정상적인 충격을 감지하면 동작을 멈추는 '피에조' 충격 방지 시스템, 주전원에 연결된 기기의 전원이 꺼지면 주변 기기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스마탭,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등 다양한 옵션을 갖췄으며, 화이트 컬러의 데스크와 산뜻한 파스텔톤 컬러의 스크린이 조화를 이룬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스마트오피스를 위한 최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 협찬을 통해 공식 출시 전 먼저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코아스 페이지의 네이밍 공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본인이 생각한 제품명과 의미를 간략하게 남기면 된다.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 1등 1명에게는 전동식 높이 조절 데스크를, 2등 2명에게는 지난해 굿디자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유니버설특별상)을 수상한 사무용 의자 토크를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아스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oas198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열린 공간, 창의적인 업무 환경을 생각하는 스마트오피스 컨셉에 맞게 이번 신제품은 일반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네이밍 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