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스, ‘휴식과 놀이’ TV 광고 공개…여름 마케팅 본격 시동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카스, ‘휴식과 놀이’ TV 광고 공개…여름 마케팅 본격 시동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 후레쉬’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휴식과 놀이’를 주제로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벌인다.

1일부터 방영되는 카스 광고는 인턴십, 오디션, 영어학원 등 도전의 현장에서 쉼 없이 부딪치는 청춘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앞만 보고 달리는 청춘들이 지치거나 도전을 포기하지 않도록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질 것을 권한다.
이번 공개된 새로운 TV 광고는 올해 초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라는 카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카스 청춘 응원’ 광고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제작됐다.

젊은이들에게 ‘성패에 상관없이 도전 그 자체가 의미 있다’는 응원 메시지를 보내왔던 카스가 올여름에는 ‘포즈 앤 플레이’를 주제로 ‘잠시 멈추고 즐기라’며 청춘들의 어깨를 다독인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가 올 초부터 선보인 청춘 응원 영상 시리즈의 누적 조회수가 N포 세대로 통하는 이 시대 젊은이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며 600만건을 돌파했다” 며 "여세를 몰아 올여름 고단한 청춘들이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본격적인 ‘카스 서머 블루 캠페인’의 신호탄으로, 카스는 대학 축제 콘서트, 해수욕장 서머 페스티벌 등 이달부터 청춘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