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매일유업,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 오픈…엄마와 소통 강화 나서

최종수정 2016.05.23 09:11 기사입력 2016.05.23 09:11

댓글쓰기

유아식 정보, 육아고민상담, 육아꿀팁 등 다채로운 정보 전달
매일유업,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 오픈…엄마와 소통 강화 나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채널로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

그간 매일유업 육아정보 제공 사이트 매일아이 및 매일유업 카카오스토리 계정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 온 앱솔루트는 처음 육아를 시작하며 걱정과 고민이 많은 엄마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단독 브랜드 계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에서는 모유, 분유 등의 유아식 정보, 육아고민상담, 육아꿀팁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며 고객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카카오스토리에 유아식이나 아기똥 등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남기면 매일유업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에서 직접 답변하는 등 엄마의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 나설 예정이다.

앱솔루트는 이번 카카오스토리 오픈을 기념해 6월22일까지 앱솔루트 소식을 구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의 소식받기를 하고 댓글을 남긴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매일유업 유음료, 초콜릿 등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29일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담당자는 “기존에는 매일유업 통합 채널을 통해 육아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를 전하며 엄마들과 소통해 왔었다”며 “육아를 갓 시작하며 분유를 찾게 되는 엄마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30대 초-중반 여성들이 가장 활발하게 사용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인 카카오스토리에서 전하며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엄마에 한층 가깝게 설계된 유아식을 제공하고자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를 운영, 지난 5년간 8000여건의 모유와 8만여건의 아기똥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