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채널로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
그간 매일유업 육아정보 제공 사이트 매일아이 및 매일유업 카카오스토리 계정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 온 앱솔루트는 처음 육아를 시작하며 걱정과 고민이 많은 엄마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단독 브랜드 계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앱솔루트는 이번 카카오스토리 오픈을 기념해 6월22일까지 앱솔루트 소식을 구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의 소식받기를 하고 댓글을 남긴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매일유업 유음료, 초콜릿 등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29일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담당자는 “기존에는 매일유업 통합 채널을 통해 육아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를 전하며 엄마들과 소통해 왔었다”며 “육아를 갓 시작하며 분유를 찾게 되는 엄마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30대 초-중반 여성들이 가장 활발하게 사용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인 카카오스토리에서 전하며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