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여름시즌 디저트 상품 강화…요구르트 제품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PB '아이스 요구르트'·'요구르트 젤리' 2종
세븐일레븐 PB 아이스요구르트

세븐일레븐 PB 아이스요구르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세븐일레븐이 여름시즌을 앞두고 디저트 상품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요구르트를 활용한 자체브랜드(PB) '아이스요구르트'와 '요구르트젤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가격은 각각 1500원, 1200원이다. 신제품 요구르트 디저트 2종은 요구르트 본연의 디자인과 맛을 그대로 살린 상품으로,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아이스요구르트는 여름철 간식으로 요구르트를 얼려 먹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을 착안해 개발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뚜껑이 달린 파우치 형태의 아이스크림 상품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게 제작됐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4월) 발효유 음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144.5%) 크게 증가했다. 연도별 매출도 2014년 13.9%, 2015년 23.7%로 지속 상승세다.

젤리류 구색 강화에도 나섰다. 최근 젤리류 인기가 높아지면서 오는 25일 PB '요구르트젤리'를 선보인다. 요구르트젤리는 젤리에 요구르트 원액을 그대로 담아 새콤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의 올해 젤리류 매출은 전년대비 43.9% 증가했다. 특히 30~40대 소비자들의 매출이 61.4% 증가하며 평균을 크게 상회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먹거리는 맛뿐만 아니라 즐거움과 호기심까지 유발하는 상품이 인기가 높다”며 “상품의 특성을 살린 재미있는 먹거리로 먹거리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