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허수경, 과거 비혼 상태서 딸 출산…3년 전 결혼 사실 공개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허수경이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허수경이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16일 KBS2 '여유만만'에 딸과 함께 출연한 방송인 허수경이 과거 방송에서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

허수경은 2013년 한 여성지와의 인터뷰에서 2년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털어놨다. 허수경은 남자친구에 대해 "이전부터 알고 지내왔던 인물이다. 딸도 '아빠'라고 부를 정도로 친근한 존재다. 남자친구라기보다 지금은 이 순간을 함께 거니는 사람"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앞서 허수경은 비혼인 상태에서 정자 기증을 통해 시험관 아기를 출산했고 자신의 성을 따 허은서라는 이름을 딸에게 지었다.

허수경은 또 지난해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비혼모의 삶에 대해 "방송에서 아무리 나를 인정해줘도 내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여자로서 여자답게 가치 있는 일을 해내는 것인데 '제일 가치 있는 일을 못하는구나' 라는 말이 가슴 아팠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수경은 "5살 연상의 대학교수와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3년 됐다"고 남자친구와의 결혼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