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블랙야크, ‘야크타임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최종수정 2016.05.05 10:25 기사입력 2016.05.05 10:25

댓글쓰기

블랙야크 키즈 신상품 대상 20% 할인 제공
블랙야크, ‘야크타임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블랙야크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할인 이벤트와 함께 독거노인을 위한 후원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5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 ‘야크타임 패밀리 페스티벌’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로 선물 준비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등산, 여행, 운동의 각 테마에 맞게 세 가지씩 선정된 제품이 구성됐으며, 해당 세트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2가지 제품 구매 시에도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올해 출시된 2016 봄, 여름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20%를 지원(10만원 단위)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블랙야크 키즈 제품 역시 어린이날 주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8일까지 진행되는 키즈 이벤트는 2016년 봄, 여름 신상품 구입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이월 상품의 경우 추가로 10% 더 할인된다.

한편, 블랙야크는 효(孝)문화 확산을 위해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름다운 방문, 야크 효타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해로 3번째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효타운 페이지에 접속해 응원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응원 댓글과 함께 블랙야크 용품과 생필품 등이 담겨있는 5000개의 효박스가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 응원 댓글을 남긴 참가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김준현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각종 행사와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알뜰한 가격에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블랙야크 제품으로 가족과 주위 고마운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