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린이가족 뮤지컬 '뉴겨울왕국' 등 풍성한 공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등포구, 5~19일 어린이가족뮤지컬, 어버이 효(孝) 콘서트 등 다양한 연령 대상 공연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각 세대가 모두 즐거워 할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모든 공연은 영등포아트홀 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원본보기 아이콘
우선 어린이날을 기념해 5일부터 7일까지는 어린이가족 뮤지컬인 '뉴겨울왕국' 공연이 펼쳐진다.

언니 엘사를 구하기 위해 겨울왕국을 향해 떠난 동생 안나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24개월 이상 전 연령대가 모두 관람 가능하다.

오는 16~18일에는 국민연극 '라이어3탄'이 기다리고 있다. '라이어3탄'은 우연히 거액이 든 가방을 얻게 된 은행 직원이 인생역전을 노리며 벌이는 해프닝을 다룬 코미디로 대학로 최고 인기 연극이기도 하다. 12세 이상은 모두 관람가능하며, 가족과 함께 오면 관람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뉴겨울왕국'과 '라이어3탄' 모두 관람료는 각 3만원이며, 가족동반 관람 시에는 동반 4인까지 50%를 할인해준다.

구는 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 효(孝) 콘서트’도 준비했다.

19일 동후, 하승희, 전시현, 금사랑, 전복희, 명희 등 영등포 지역가수들이 나와 '내 인생의 잔고' '영원한 사랑' '어화둥둥' 등 대표곡들을 열창하며 어르신들의 감성을 뜨겁게 채워줄 전망이다.

관람료는 전 좌석 1만원이며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도 구는 한·불 수교 130주년을 맞아 한·불 합작극인 '종이달' 공연도 선보인다.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종이달' 공연은 ‘한·불 상호교류의 해 외교부 공식인증사업’으로 선정된 공연으로 파리 유네스코 본부에 근무하는 주인공이 20여 년 전 프랑스 입양과정에 도움을 준 한국여아와 생모를 찾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 공연은 영등포문화재단이 영등포의 유망 예술단체 ‘경계 없는 예술센터’와 만드는 지역문화 협력 사업으로 프랑스 배우들과 국내 정상급 출연진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 문화패스석(학생 및 예술인)2만원이며, 영등포구민은 4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공연의 예매 및 할인문의는 영등포문화재단 문화사업팀(☎2679-2216/2218)으로 하면 된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문화공연에 가족들과 함께 참석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