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ZEN한국, 어린이날 앞두고 선물용 키디세트 출시

최종수정 2018.09.10 00:16 기사입력 2016.04.26 11:1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친환경도자기 ZEN한국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 식기세트 신제품 '마니또키디세트' 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크레파스로 그린듯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마치 귀여운 그림책을 보는 것처럼 친숙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돋보인다. ZEN한국 마니또키디세트는 국이나 시리얼을 넣어 먹을 수 있는 다용도 볼과, 손잡이 머그, 밥과 반찬을 놓을 수 있는 3칸 도자기 식판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3칸 도자기식판은 물방울 모양형태로 디자인돼 ZEN한국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엿보인다.
또 이 제품은 영국, 독일, 뉴질랜드, 한국 등 세계 최상급의 정제된 친환경 천연원료로만 사용해 생산하고 있으며, 중금속이 함유되지 않은 무연유약 및 안료 사용으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아이부터 모든 연령층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ZEN한국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마니또키디세트 외에도 도자기 밀폐용 이유식기, 어린이 전용 도자기 식판, 자동차와 발레리나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키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어린이 연령에 맞춰 선물하기 용이하다.

ZEN한국의 키디제품은 전자레인지는 물론, 오븐,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들에게 올바른 식습관을 가르쳐 줄 수 있다.
ZEN한국은 향후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밀폐용기와 식판, 양손잡이 머그 등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