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식품·외식업계 "돌아온 야구시즌 잡아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봄나들이 고객부터 집에서 경기 즐기는 이들까지 공략
스테이크피자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배달 해줘


미스터피자 홈런박스

미스터피자 홈런박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식품·외식업계가 '2016 프로야구 KBO 리그'를 겨냥해 야구장에서 즐기기 좋은 다양한 제품과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BHC는 맥주와 치킨이 동시에 담겨있는 알콜팝을 판매한다. 한입 크기의 순살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담은 아이디어 상품으로 간편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다. 현재 BHC 매장이 입점돼 있는 부산 사직야구장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등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야구장 전용 제품이다.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카페아모제에서도 50cm의 '홈런바게트' 샌드위치를 판매하며 야구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야구장에서만 판매하는 이 메뉴는 야구 회차에 맞춰 9등분으로 커팅해 제공한다. 각종 야채와 햄, 베이컨, 게살, 참치 등 조각마다 각각 다른 메인 토핑을 구성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 야구장을 찾은 친구,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미스터피자는 야외활동 맞춤형 메뉴인 '홈런박스'를 판매 중이다. 홈런박스는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피자(8종 중 택 1)와 하프치킨(혹은 스파게티 중 택 1), 허니감자로 구성해 하나의 박스 안에 담은 세트메뉴로, 피자, 치킨, 사이드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원하는 메뉴를 한 박스 안에 넣어 야구관람 시 깔끔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럿이 야외에서 푸짐하게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홈런박스는 최대 89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드마리스는 두산베어스의 2016시즌 홈경기 이벤트뿐만 아니라 퀸스데이와 직장인의 날 등 특정 데이 이벤트의 참가 상품 등으로 드마리스 식사권을 제공한다.

동아오츠카에서는 오로나민C 이벤트를 진행, 야구장 전광판 화면에 모습이 잡힌 관중이 오로나민C 음악에 맞춰 춤이나 응원 등을 진행한 우수자에게는 상품을 지급한다.

이랜드 애슐리 퀸즈

이랜드 애슐리 퀸즈

원본보기 아이콘
야구장뿐만 아니라 야외로 봄나들이를 떠나려는 이들을 겨냥한 곳들도 있다.

애슐리 퀸즈는 레스토랑 내에서도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을 연상시키는 '벚꽃 디저트' 4종을 출시했다. '체리블러썸 자몽케이크', '벚꽃 팝콘', '벚꽃 한입 케이크', '핑크블러썸 머랭' 등이다.

차이니스 고메 뷔페 샹하오는 딤섬 봄 메뉴를 대대적으로 개편해 '봄꽃 딤섬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봄꽃의 모양과 색을 다양하게 담은 벚꽃 쇼마이 2종(담백한 맛/매콤한 맛), 개나리 샤오롱바오, 봄봄 샤오롱바오 등이다. 각각 연분홍, 노랑, 연두 등 봄꽃의 색을 선명하게 담아낸 딤섬 피에 채소, 고기 등 신선한 속재료를 듬뿍 채워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밖에도 외식업계에서는 집에서 편하게 주문해 먹을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이에 유명 맛집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미국 필라델피아의 대표 스테이크인 필리 스테이크를 집에서 간편하게 접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비프와 치킨, 2가지 필리 스테이크를 한판에 그대로 담아낸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판매 중이다. 다음달 1일까지 스테이크 콤보 피자와 사이드 디쉬, 음료로 자유롭게 선택해 세트를 구성하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 맘대로 세트'를 판매한다.

아이스크림도 배달해준다. 배스킨라빈스는 서울 강남구에 한해 제공했던 배달 서비스를 경기, 춘천, 대전 등 전국 지역으로 확대 실시하고 있다. 기존 오후 9시까지였던 배달가능 시간은 오후 11시까지로 연장했으며 최소 주문 금액 1만원에 배달비용 4000원이 추가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배달서비스 가능 매장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해피포인트 앱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