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원주택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 타운하우스 분양

최종수정 2016.04.22 12:30 기사입력 2016.04.22 12:30

댓글쓰기

제주데이즈힐

제주데이즈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동 2714-2번지에 타운하우스가 들어선다.

서귀포 데이즈힐은 33세대만 공급하는 타운하우스다. 데이즈힐은 남쪽으로 제주 바다가 보이고, 북쪽으로 한라산이 위치한 전세대 남향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서귀포시 동홍로에 위치해 서귀포 중심생활권에 들어가며, 이중섭 거리, 홈플러스, 서귀포시청 등이 가깝다. 직선거리 3km, 차량 이동 3분 거리 이내에 관공서, 쇼핑센터, 의료시설 등의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천지연 폭포를 비롯한 관광명소와 제주도 프로젝트 중 하나인 헬스케어타운(영리병원단지)가 위치했다.

단지는 해발 170~180m 중간산지에 위치해 제주 바다와 서귀포시를 내려다 볼 수 있다. 타지역과 달리 방풍목이 상대적으로 적어 조망권을 해치지 않고, 토지형상이 가로로 되어 있어 전세대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귀촌 예정인 가족을 대상으로 고급 마감재를 적용한 인테리어도 제공한다.
건축 규모는 지하 1층~지상3층으로 공급 전용면적은 141㎡이다. 1층 정원 서비스 면적과 지하 게스트룸을 포함하면 사용할 수 있는 실사용 면적은 231㎡에 이른다.

실내 1층과 2층은 복층구조로 만들어져 있으며, 층고가 5.5m로 높아 개방감과 채광이 뛰어나다. 실내와 정원을 연결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각 층별로 욕실이 따로 구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수영장, 정원, 텃밭 등도 맞춤형으로 조성이 가능하다.

데이즈힐은 현재 청약접수중이며 홍보관은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